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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놀라운 수익과 보상
    백오피스 2020. 9. 15. 00:18

    제가 알고 있는 만큼 회사의 마케팅을 설명해드립니다.

    어떤 사업인지 이해를 못하는경우, 평생소득은 쉽지 않습니다.

    이해를 못하는 사람들은 불평과 불만만 생기게 됩니다.

    직관적 설명임에도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시작도 하지 마십시오.


    # 소득의 기회

    회사는 .WS 독점권으로 도메인 판매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자신들의 판매노력 100%를 얻는것보다 제휴사의 노력 1%를 원합니다.

    그래서 독립제휴사를 도입하였습니다.

     

    회사를 이용해서 소득을 얻을 수 있는 만큼, 능력만큼 벌어가라는 것.

    이윤은 제휴사로부터 나오는것이며, 무한소득을 보장한다는 것.

     

    즉, 모든 독립제휴사는 도메인 판매회사를 차린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회사가 가지고 있는 독점권을 독립제휴사는 자유롭게 행사할 수 있습니다.

    내가 벌어드릴 수 있는 만큼 소득의 기회는 무한정 입니다.


    # 소득의 잠재성

    회사는 .COM(닷컴)을 뛰어넘는 .WS(닷웹사이트)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품 중심의 서비스는 창업자의 철학 입니다.

     

    실제로 회사는 서비스에 모든것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마케팅은 독립제휴사의 몫 입니다.

     

    회사가 도메인 서비스외 다른생각을 했다면 여러차례 변화가 있었을겁니다.

    1999년부터 현재 2020년까지 약 20년간 도메인 서비스는 한결같습니다.

    본질적인 도메인 서비스에 충실하다는건 충분히 입증되었습니다.

     

    여전히 대형기업들은 닷컴 도메인을 사용합니다.

    google.com, yahoo.com, naver.com, amazon.com, ebay.com

    회사는 .WS 도메인이 사용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google.ws, yahoo.ws, naver.ws, amazon.ws, ebay.ws...

     

    회사는 도메인 서비스를 원하지만, 제휴마케팅 노출이 더 많습니다.

    이렇게 소득도구로 사용되고 있다는것은 개인적으로 잠재성을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평생 독점서비스를 할 수 있는 회사의 특권.

    매일 수천가지의 수많은 아이템들이 온라인에 반복적으로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 수많은 아이템의 모든 기초가 되는것은 결국 도메인 입니다.

    기초가 되는 도메인의 잠재성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놓치고 있습니다.


    회사는 독점이라는 타이틀로 다양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영문으로 국한되어있는 도메인을 세계 각국의 언어로 도메인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아이템들이 기초에 연결되는 순간은 반드시 올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말 그대로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연결되는것이 목적 입니다.

    근래의 네트워크 마케팅 대부분은 변질된 상황으로 악용되는것이 보통 입니다.

    사람을 연결하는것이 목적이 아니고, 돈이 연결되도록 하는것이 요즘이죠?

    이 회사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원조 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을 진행하는 모든 회사들은 사용자로부터 재원을 만듭니다.

    제가 지금껏 경험한바로는 그랬으며, 이것은 변질된 잘못된 마케팅 입니다.

     

    예를들면)

    가입시 상품을 구매하면서 사업자가 됩니다.

    상품이 50만원이고, 마진이 10만원이라면 10만원 마진에서 수당이 풀려야 합니다.

    10만원 마진으로 수당은 파급적이지 못합니다.

     

    그래서 회사는 파급적인 제안을 만들고자, 수당재원을 40만원까지 끌어올립니다.

    상품 마진은 10만원인데, 어떻게 40만원이 수당재원이 가능할까요?

     

    그것은 사업자가 될때, 수당재원을 인위적으로 만든다는것이죠.

    A사는 백오피스를 만들고, 이것을 이용하는 댓가로 40만원을 추가합니다.

    N사는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제공하고, 이것을 이용하는 댓가로 40만원을 추가합니다.

    대부분 이런방식 입니다. 자세히보시면 수당재원이 되는것은 무형상품들 입니다.

    사실상 회사는 1원도 손해보지 않으면서 자본이 필요없는 무형상품을 제공합니다.

    무형상품을 제공하면서, 수당재원을 여기서 끌어내는것이 보통 입니다.

     

    GDI 마케팅은 사용자에게 재원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순수마진을 재원으로 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 합니다.

    순수 마진의 50%를 제공하면서, 보너스를 별도로 제공합니다.

    이것은 마케팅을 지원하는 방식입니다.


    # 아래는 마케팅 방식의 "예제를 설명하는것"

    여기 평생소득을 얻고자, GDI사업을 선택한 자칭 "열정맨"이 있습니다. 

    도메인을 판매하면, 회사는 판매마진의 50%를 독립제휴사에 지불합니다.

    회사는 무조건 50%를 독립제휴사에 내놓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원조라고 말씀드렸죠? 판매가 목적이 아닌 마케팅 입니다.

    회사의 서비스를 알리려는 마케팅이며, 실제로 회사는 서비스만 집중합니다.

    회사는 철저하게 제품중심의 서비스만 합니다.


    # 네트워크 마케팅 원조

    돈이 아닌 제품이 소개되기를 바라는 회사의 마케팅 입니다.

    이것은 회사의 이윤이 보장되며, 동시에 독립제휴사에는 평생소득이 발생합니다.

    아래 설명은 회사가 원하는 마케팅 실제 사례 입니다.

     

    회사는 철저하게 제품중심이고, 제품을 소개하고 싶어합니다.

    "열정맨"에게 10명에게 도메인을 소개하도록 제안합니다.

     

    앞에 설명한데로 모든 창업아이템에 도메인이 기초된다고 하지만, 인기가 없는데...

    어떻게 10명에게 도메인을 판매하겠습니까?

     

    회사는 인기품목이 아니란것도 알고 있으며, 판매가 어렵다는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판매가 어려운 가장 큰 이유라면, 이미 사용하는 업체가 존재할것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표현은 보너스라고 하지만, 암묵적으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평생소득에 대한 의지가 있다면, 1%의 노력만 기울여 달라고 합니다.

    10명에게 아무런 지출없이 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라고 합니다.

     

    그래서 "열정맨"은 선택을 합니다.

    내가 10명에게 내돈 $100불을 지출하면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사람들이 작은 소득을 얻을 수 있도록 알려줍니다.

    작은 소득이란것은, 튜토리얼을 통해서 소득을 얻는것이죠.

    사람들은 서비스를 체험하고 개인당 $25불을 받아가게 됩니다.

    그야 말로, 서비스를 경험했다는 이유만으로 소득을 받아갑니다.

     

    회사가 원하는데로 내돈을 사용하고 10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게다가 각각 $25불씩 받아갈 수 있도록 알려주기까지 했습니다.

     

    내 보상은?

    회사는 보너스 명목으로 보상 $200불을 지원합니다.

    내가 지출한 $100불보다 더 많은 $200불을 받긴했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추가로 발생한 $100불은 소득이 아닌, 미션의 연속 입니다.

     

    회사는 이제 "열정맨"에게 신뢰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먼저 $100불을 지급한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이번에는 당신돈 쓰지 않고, 우리가 $100불을 지급해줬으니까.

    그돈으로 다시 10명을 등록시키라고 이야기 합니다.

    이때 방법이 약간 다릅니다.

     

    10명의 추천을 본인이 되지 말라고 이야기 합니다.

    먼저 등록한 10명에게 각각 한명씩 추천인을 붙여주라고 이야기 합니다.

    이것을 수행할 수 있는 미션기간은 최대 2개월 입니다.

    2개월이내 미션을 수행하는것으로 "열정맨"의 임무는 완전히 끝이 납니다.


    독립제휴사는 결과적으로 20명에게 도메인 서비스를 소개했습니다.

    이것은 절대 의무가 아니며, 회사의 마케팅을 풀어드린 것입니다.

     

    "열정맨"은 최종적으로 복제보너스 순수익 $250불을 받으면서 임무는 종료됩니다.

     

    주변에 소개할 사람의 숫자는 제한적 입니다. 

    한사람의 숫자는 제한적이지만, 이것이 복제되는경우 이야기는 많이 달라집니다.

    회사가 고객모집에 네트워크 마케팅을 선택하는 이유중에 이유 입니다.

     

    실제로 약 30만원에 해당하는 돈을 무자본으로 벌었습니다.

    이렇게 소득을 얻을 수 있는일을 20명에게 알려주는것이 가장 이상적인 마케팅 입니다.

     

    이것이 복제되었을때, 얻을 수 있는 소득은 한화로 약 40억 입니다.

    이것은 1회성이 아니며, 매월 지급되는 평생소득 입니다.

     

    $250불을 얻을 수 있는일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세요.

    소득은 한정되어 있지 않으며, 노력하는 만큼 그대로 지급이 됩니다.

    이미 그만큼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이해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톡이 수천만 사용자를 만들고, 엄청난 이윤을 얻는것은 회사의 대표입니다.

    회원이 더 많아진다면, 매출 또한 더 많아지겠죠? 그것을 위해서 대표는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은 단, $10불로 회사의 대표가 되는 것입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것은 이것을 뒷받침하는 창업자의 "절대적 마인드" 입니다.

    이 독립제휴 프로그램에 의한 모든 회사의 이윤은 제한없이 지급받게 됩니다.

    창업자의 약속은 지난 20년간 한번도 변질된적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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